던바이어스에는 ‘선생님’이 없습니다.

 

던바이어스의 리더들은 멤버들이 주인공인 세션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모임을 진행하는 세션 진행자입니다. 


던바이어스는 “영어로 이야기하는 가장 편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멤버님들의 영어 멘토이자, 팀 동료이자, 친구가 될 최고의 리더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DBU 리더진들은 전원 던바이어스의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거친 최고의 영어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윤예은

Lydia


안녕하세요, 리더 Lydia 입니다. 정통 로컬 수능 영어만 공부하다가, 대학교 3학년이 넘어서야 처음으로 교환학생을 통해 '이것이 영어다!' 를 경험하게 되었어요. 영어 친화적인 환경을 찾아 멤버로써 던바를 시작했고, 지금은 제가 경험했던 것 처럼, 멤버분들이 영어를 마냥 막막하고 어렵게만 느끼지 않도록 세션을 꾸려나가고 있습니다. 캐주얼하고 유쾌한 분위기에서 대화를 나누는 것을 좋아하고, 세션에서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이야기를 이끌어내는 역할을 해요. Hope to see you soon :)

정창희

Alex


Hey what's going on guys? 던바이어스 리더 Alex입니다. 영어를 좋아하고 말하는 걸 좋아해요. 7년째 영어를 가르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순수 국내파 리더로, 멤버들에게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팁들을 많이 알려드리고 있어요! 세션에선 재밌고 유쾌한 분위기를 만드는 것을 정말 잘합니다. 차분하기보단 에너지있게 세션을 진행하는 스타일이예요. 리더가 이야기하기보다 멤버들끼리 이야기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기위해 노력합니다! 아지트에서 만나요!

이주연

Jules


"Hey~ 던바이어스 리더 Jules입니다! 3년째 영어 가르치는 일을 하고 있어요. 퇴근 후, 혹은 방과 후에도 신나는 마음으로 참여할 수 있는 스터디를 지향합니다! 뒤풀이도 사랑해요! 영국에서 유학했기에 영국 발음을 갖고 있어요. 영국 발음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질문 주시면 열심히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 토플 MY BEST SCORE 120점을 받아 토플 관련 질문들도 최선을 다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항상 열심히 하는 리더로 기억되고 싶어요(ㅎㅎ) 함께 인생 스터디 만들어보아요!"

이윤서

Genie


Hello! 저는 음악과 예술, 그리고 사람과 대화를 좋아하는 리더 Genie 입니다. 반가워요 :) 저는 어린시절 미국 Indiana주에서 2년간 거주하며 자연스럽게 영미권의 문화와 언어에 빠져들었어요. 이후 한국으로 돌아와 외고에 진학한 후, 현재는 한양대학교에 다니고 있답니다! 좋아하는게 많은 취미 부자기도 해서, 여러분과 이야기하며 관심사를 더 넓혀가고 싶어요. 영어실력에 대해 부담 가지지 말고, 관심사와 취향 그리고 경험들을 자유롭게 나눠보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봐요! 영어는 어느새 편안해져 있을 거예요.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아지트에서 만나요 :)

박윤하

Lo


Hi guys! 던바이어스 리더 Lo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 미국에서 2년 조금 넘게 살았고 현재 영어를 매일 써야 하는 환경에 놓여있다 보니 의도치 않게 영어와 뗄 수 없는 관계가 되어버렸습니다ㅎㅎ 사람들을 좋아하는 밝은 에너지를 가진 사람이라 편안한 분위기의 즐거운 세션을 함께 하실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이 자신있게 언제, 어디서나 영어를 하실 수 있도록 제 경험을 나눠 드릴게요. 아지트에서 만나요 :)

최연규

Chris Choi


안녕하세요, 저는 캘리포니아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현재는 연세대학교 언더우드에 재학중인 리더 Chris라고 합니다. 해외 경험이 있긴 하지만 어릴 적부터 언어에 관심이 많아 영어를 독학했고, 그래서 저는 스스로를 ‘한국에서 영어를 배운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영어를 체득하면서 깨달은 팁들을 세션에서 멤버님들께 많이 알려 드릴게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해서 여러분과 함께할 세션이 너무 기다려집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아지트에서 만나요! See you soon!

권지은

Jeannie


안녕하세요, Jeannie 입니다. 

외국 유학 경험은 없지만,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전공, 국제학부를 이중전공한 순수 국내파 리더입니다. 한국에서도 충분히 즐겁게, 하지만 전문적으로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는 걸 보여드리고, 그 과정을 함께 하고 싶어요. 그럼 다들 세션에서 만나요~

김현지

Mac


" Hey guys :) 던바이어스 리더 Mackenzie 입니다 편하게 Mac으로 불러주세요! 해외 경험 단 4개월, 외국에서 오래 살다 온 줄 알았다는 말을 듣게 된 비결을 공유해 드릴게요 저와 함께 하는 세션은 친구와 수다 떨듯 편안한 분위기로 진행됩니다 세션 피드백은 디테일하게 작성해서 드려요! 제가 옆에서 영어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서포트 하겠습니다!"

이도현

Ethan


"Hi guys! 던바이어스 리더 Ethan입니다! 해외에서 10년간 거주했고, 한국에 들어온 뒤에는 한동안 영어 아카데미에서 근무했었어요. 미국 발음을 사용하고 있고 말하다 신이 나면 목소리가 다소 커지기도 합니다. 완벽함보다는 끊임없고 편한 대화를 추구해요. 오래된 친구들과 대화하듯 사소한 것이라도 질문하고 답변 듣는 걸 좋아합니다! 다만 분위기는 언제나 생기 넘치게 유지하며 세션을 리드하는 편이에요! 다들 아지트에서 만나요! Let`s have fun!" 

정창인

Lily


Hi there :) 저는 초등학생 때부터 런던에서 자라 영국에서 영문학을 졸업한 Lily라고 해요. 저는 새로운 언어로 대화하는 것이 내 안의 또 다른 나를 발견하고 표출하게 해 주는 도구라고 생각해요. 실력과 관계없이, 멤버님들이 영어로 대화하실 때도 본인들의 성격, 재치, 유머가 잘 드러날 수 있도록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상황에 맞게 농담도 치고 대화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영어를 함께 경험하고 싶다면 우리 세션에서 만나요👍👍 They tell us, no pain no gain, but pain is just French for bread 🥐😋

최동휘

DH


What’s up, everyone! 여러분과 함께 새 시즌을 보낼 던바이어스 리더 DH입니다! 어렸을 때 Upstate New York에서 중학교를 졸업하고 한국에서 국제학교를 다닌 뒤 지금은 홍콩대학교에서 심리학과 마케팅을 공부하고 있어요 :) 사람들이랑 어울리며 대화하는 걸 좋아하고, 특히 영어로 대화하는걸 좋아해서 던바이어스 리더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밝은 분위기의 세션에서 편하고 재밌게 영어를 하고 싶다면, 저와 함께 가시죠!! Here’s to a great season for all of us and I hope to see you guys soon!

김형준

Lawrence


Come on up! 던바이어스 리더 Lawrence입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생활을 했고, 지금은 보스턴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시간이 나면 혼자 배낭여행을 떠나 게스트하우스에 갈 정도로 활기차고 사람 만나는 걸 좋아하는 성격입니다. 저는 세션들을 통해 멤버 분들이 단순히 영어로 소통하는 것을 넘어, 한국어만큼 편하게 농담을 섞고, 공감을 해줄 수 있는 자신의 영어를 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관심사와 취미에 대해 이야기하며 “즐거운” 세션 만들어 봐요. 빨리 우리 아무 이야기나 시작하자구요!

정병주

Eric


Hey Eveyone! 던바이어스 리더 Eric입니다. 

어린 시절을 시애틀에서 보내고 뒤늦게 한국에 돌아와 지내고, 대학 공부를 위해서 다시 뉴욕으로 떠났어요. 멤버님들과 함께 친해질 때는 서부의 chill vibes로, 영어적인 도움이 필요할 때는 효율적인 뉴요커의 모습으로 조언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는 NYU Stern 경영학과를 다니다 잠시 휴학하고 한국에서 지내고 있어요. 한국에 있는 동안 멤버님들의 각양각색의 이야기들도 듣고, 또 멤버님들과 함께 즐기면서 즐거운 커뮤니티 경험을 함께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See y'all soon at the session!

피초휘

Jade


안녕하세요, Jade입니다. 저는 중, 고등학교 시절을 해외에서 보냈고 지금은 한국에서 대학교를 다니고 있어요! 여러 곳을 옮기며 자라온 환경 덕분에 저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일과 small talk를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편하고 자신있게 영어를 말할 수 있는 그날까지 저와 함께 세션을 즐겨봐요! 제 경험으로, 여러분이 ‘영어’라는 부담감을 내려놓을 수 있도록 재미있는 세션을 준비할게요 :) 세션에서 만나 즐겁고 편하게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를 바라며 아지트에서 뵙겠습니다!

이채윤

Diana


Hi all! 리더 Diana입니다 :) 함께하게 된 모든 멤버분들 진심으로 환영해요! 저는 언어를 습득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계기라고 생각해요. 한번의 재미있는 대화, 우연히 만나게 된 사람 한 명이 영어에 대한 생각을 완전히 바꿔버릴 수 있다고 믿거든요. 어릴 적, 학원에서 억지로 배웠던 영어 때문에 영어를 미워했던 적이 있었는데 유학생활 중 사람들과 친해지니 특별한 노력 없이도 영어로 나누는 대화가 즐거워 지더라고요. 이 경험을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어서 이렇게 리더로 함께하게 되었어요. 어떤 얘기라도 괜찮아요! 저는 Good listener 이고, 끝까지 여러분의 이야기를 세심하게 들을 준비가 되어 있어요. 여러분이 열린 마음으로 함께 해 준다면 최고의 세션을 함께 할 수 있을 거예요. 그럼 모두들, 아지트에서 만나요!

이강희 

Hugh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중고교 시절을 해외에서 보내고 현재는 서강대에 재학중인 리더, Hugh 입니다. 저는 유학생활 경험을 살려 과외나 시험을 위한 영어도 많이 가르치고 있지만, 결국 실제로 영어로 소통하고 활용하는 것에는 큰 도움이 되지 못해 아쉬웠어요. 하지만 저와 함께하는 던바이어스 세션은 전혀 다를거에요! 선생님이 아닌 여러분의 ‘리더’로, 쾌활한 친구로 함께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즐기게 될 테니까요. 여러분이 Comfort Zone에서 벗어나 영어로 더 자유롭게 표현하고,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친근한 세션 만들어 드릴게요. Hop on!

지혜수 

Serena


안녕하세요 리더 Serena 입니다 :) 저는 어렸을 때 호주에 살았고 대학교에서는 English Education을 전공했어요! 현재 명품 패션 업계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명품과 패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저와 할 얘기가 아주 많을 것 같네용ㅎㅎ 발랄하고 유쾌한 성격으로 멤버 여러분들이 서로 알아가고 친해지는, 즐거운 세션을 만들어드릴게요! 영어적 도움이 필요한 분들도, 그저 즐거운 커뮤니티를 함께하고 싶은 여러분 모두 Welcome입니다. 세션에서 만나요!

이상신

Liz


안녕하세요! 리더 Liz 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나고 자라서 유학 경험 없이, 한국에서만 영어를 한 순수(!) 국내파예요. 현재는 기업에서 한영 통번역사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유학 경험이 없었어서 영어 환경에 노출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했던 것 같아요. 던바이어스를 찾고, 멤버로 참여하게 되었던 것도 그런 이유에서였고요. 여러분이 편안하고 재미있게 던바이어스를 즐길 수 있도록 귀 기울이고, 세션을 이끌어 드릴게요! 아지트에서 만나요! See you soon!

송성인

Nathan


"안녕하세요 멤버님! 던바이어스 리더 Nathan 입니다! 혼자있는 것도 좋아하지만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서 다양한 얘기를 나누는 걸 엄청 좋아해요. 가볍고 DAD Jokes(아재개그) 같은 농담을 하는 것도 좋아하지만, 진지할 때는 경청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해외에서 국제학교를 8년동안 다녀서 영어로 대화하고 생각을 나누는 걸 엄청 좋아해요. 현재는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마지막 학년을 재학하면서 얼마 남지 않은 자유를 만끽하고 있습니다 ^^… 초면에 사람들과 빨리 친해지고 싶어서 이것저것 질문하는 걸 좋아해요! 친해지면 장난기가 엄청 많아요. 던바이어스 시즌을 유쾌하게 즐기기 위해서 다같이 오랫동안 알고 지낸 친구처럼 지내요! 세션마다 광대근육이 저릴 만큼 같이 웃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생각에 벌써 설레네요! Looking forward to seeing u beauty people! 세션 때 뵙겠습니다! "

김휘수

Vini


안녕하세요! 3년차 리더 Vini입니다. 저는 영문학을 전공했고, 사람 만나는 걸 엄청 좋아해요! 한국에서 영어 공부를 해서, 한국에서 영어를 배우려는 분들에게 여러가지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영국, 미국, 한국 발음이 섞여 있는 영어를 사용하고 있으니, 영국 영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Vni를 찾아주세요 :) 멤버님들이 최대한 말을 많이 할 수 있도록 세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에너지 뿜뿜하고, 목소리 큰 분들도 환영하고, 다른 분들도 모두 환영합니다. 아지트에서 만나요!!!

이지영

Jay


"안녕하세요! 던바이어스 리더 Jay 입니다! 어릴적부터 팝송이나 소설, 미드같은 문화생활(?)을 즐기다 보니, 자연스럽게 영어에 익숙해지고 좋아하게 되었어요. 그 결과 외고를 졸업, 한국외대에서 EICC(통번역)을 전공했구요. 최근엔 영어가 더 편한 수많은 외쿡인들 사이에서 국내파로 무사히 졸업(이라고 적고, 생존이라고 읽는)했습니다. 스며든다. 는 표현 참 좋아하는데요. 던바에 오시면 멤버님들 그리고 저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실컷 이야기하고, 즐기면서 시나브로, 영어에 스며들게 되실거예요. (MBT(M)I : 진지하고 깊은 속 이야기 나누는 걸 좋아하는 INTP이지만, 1년간의 던바 리더를 거치며, 최근 ESFJ로 오해받고있답니다.) 여러분의 이야기가, 무척 궁금해요!"

윤다윤

Ella


Hi all! 저는 해외에서 15년 동안 생활하다 한국에서 대학 생활을 하고 있는 리더 Ella 라고 해요. 대부분의 시간을 해외에서 외국친구들과 보냈다 보니, 외국 생활과 문화에 조금 더 익숙한 사람입니다. 저는 던바이어스가 항상 말하는 ‘영어를 대화의 수단으로 사용하기’ 가 가장 효과적인 언어 습득법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멤버들과 소통하면서, 조금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어를 하는 즐거움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저는 아주 outgoing 한 사람이고, 저보다 훨씬 어린 사람들부터 30대 후반까지 폭 넓은 나이대의 친구들을 가지고 있어요. 어떤 분이라도 제 세션에 오시면 편하고 즐겁게 세션에 참여하실 수 있을거에요. 아지트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See you!

현주영

Jennie


Hey guys~! 던바이어스 리더 Jennie입니다! :) 저는 영문학을 전공중인 완벽한 국내파 리더예요! 사람들이 어떻게 영어를 배웠는지 질문을 많이 하는데 저는 ‘Desperate Housewives’라는 미드를 수도 없이 돌려보며 덕질을 하다가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한 케이스예요! 그래서 굳이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한국에서 충분히 스피킹을 구사할 수 있음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어요 :) 평소에는 차분하다가도 조금 친해지면 텐션이 많이 올라가기 때문에 제 세션에 오신 분들은 진지할 때는 진지하게, 편안할 때는 편안하게 대화하게 될 거에요. >_< 모두들 세션에서 만나요! 

김다윤

Casy


멤버님들 안녕하세요! 던바이어스 리더 Casy입니다! 모두 반갑습니다~ 저는 학창시절을 캐나다에서 보내고 한국에서 대학과 대학원을 졸업 후 신약개발회사에서 일하고 있어요. 새로운 경험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특히 여행을 좋아해서 지금까지 24개국을 여행했답니다. 다양한 사람을 만나 대화하고 싶어서 던바이어스를 시작했고, 이렇게 리더가 되어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세션에서 함께 편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요!

채윤정

Jenny


"Hi there! 안녕하세요, 던바이어스 리더 Jenny 

입니다! 영어영문학을 전공했고, 영어 개인과외 티칭 6년 이상 경력을 가지고 있어요. 어렸을 때부터 다양한 외국어(영어, 프랑스어, 중국어…)를 학습하고 말하는 것을 좋아했고, 영화와 음악을 사랑해요. 사람들과 어울리기 좋아하는 People Person으로 밝은 분위기의 유쾌한 세션을 지향하고, 멤버분들끼리 금방 친해지게 도와드려요! 항상 Good Listener로서 멤버분들이 영어를 더욱 더 자신감 있게 내뱉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우리 아지트에서 만나요! Can’t wait to meet you all!"

오유경 

Reynah 


Hi guys~ 안녕하세요 던바이어스 리더 Reynah 입니다! 저는 미국 동부에서 유학 및 회사 생활을 했고, 한국에서는 대사관 근무를 거쳐 현재는 국제기구에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가장 자신있고, 세션에서 추구하는 것은 “살아 숨쉬는 듯한’ 생생한 영어입니다. 제 경험을 통해, 회사에서 학교에서 정말 자주 사용할 수 있는 단어와 표현을 알려드릴게요! 편안한 분위기로 영어 두려움 없이, 마음껏 대화할 수 있는 세션 함께 만들어봐요 :) 미국 생존 꿀팁부터 비즈니스 회화까지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물어봐 주세요. 그럼 다같이 아지트에서 만나요 >_< 

홍지표

Pyo


안녕하세요! 벤쿠버에서 온 리더 pyo입니다. 영화와 음악을 좋아하고 실제로도 음악을 하고 있는 뮤지션입니다! 평소에는 Chill 하게 세션을 진행하려 하는 편이지만 제가 정말 좋아하는 주제 (영화나 음악)에 대해 이야기하면 갑자기 말이 많아 질 수도 있어요! 다 같이 친해져서 재미있고 편안한 세션을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리더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친구처럼 편하게 대해주세요! 마음을 조금 열어 주시면 영어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도록,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모두 아지트에서 만나요!

김종민 

Josh 


Hi everyone~ 리더 Josh입니다. 저는 사실 한국에서보다 미국에서 살았던 시간이 훨씬 길었어요. 캘리포니아에서 자랐고, 초등학교 1학년부터 미국에서 살았어서 아직도 한국어가 조금 어색합니다. 한국에서 생활하면서 많이 늘긴 했지만 한국어로 얘기할 때는 조금 천천히 얘기해 주세요. 예전부터 영어를 가르쳐 본 경험이 많고, 다양한 경험을 가진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도 좋아해요. 영어적인 도움이 필요한 분들과 즐겁게 사람을 만나고 싶은 사람 모두 환영입니다! 첫 만남의 어색함만 지나면 정말 즐거운 세션이 될 거에요. I’ll wait you guys at the agit!

박수빈 

Sue 


안녕하세요 여러분! 던바이어스 리더 Sue 입니다. 

저는 미국에서 초/중학교를 졸업하고 외고로 진학한 뒤 대학에서 철학으로 학부/석사학위를 취득했어요. 그래서인지 화려하고 수다스러운 영어보다는 아카데믹하고 담백한 영어가 더 자연스러운 것 같아요. 얼핏 보면 진지해 보일 것 같지만 사실은 굉장히 활발하고 웃음이 많은 사람입니다! 저는 사소하고 일상적인 대화 속에서 인생의 많은 의미를 발견할 수 있다고 믿고, 고민을 듣고 해답을 함께 찾아가는 과정을 굉장히 좋아해요. 그래서 던바이어스에서 영어로도, 이런 재미있고 의미있는 이야기들을 더 많이 나눠보고 싶습니다. 그럼 모두 아지트에서 만나요~!

송우인 

Dana 


Hi guys~ 중학생 때 가족들과 함께 미국으로 떠나 생활하다 현재는 서울대학교에서 사회과학 석사 과정을 밟고 있는 리더 Dana 입니다. 원서와 미디어를 통해 인풋을 많이 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유학생활 동안 배웠어요. 사람들과 대화할 때, 영어가 진짜 나의 언어가 되는 것을 느꼈답니다. 사진 속 남자는 제가 좋아하는 미국 뮤지션 Gus Dapperton인데, 내한 공연 때 영어로 많은 얘기를 나누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멤버분들도 좋아하는 사람들과 영어로 자유롭게 소통하는 기쁨을 누리셨으면 좋겠어요! Let's have some fun!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