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EBYUS LEADERS
던바이어스에는 ‘선생님’이 없습니다.
던바이어스의 리더들은 멤버들이 주인공인 세션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모임을 진행하는 세션 진행자입니다.
던바이어스는 “영어로 이야기하는 가장 편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멤버님들의 영어 멘토이자, 팀 동료이자, 친구가 될 최고의 리더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DBU 리더진들은 전원 던바이어스의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거친 최고의 영어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영제
Jude
What’s good! 던바이어스 리더 Jude입니다. 저는 말레이시아 국제학교에서 초·중·고를 졸업하고 지금은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에 재학 중 입니다. 성격이 외향적이고 친화력이 좋아서 새로운 사람들과 빨리 친해지고 다양한 주제의 대화를 나누는 것을 좋아해요! 여러 국적의 친구들을 사귀고 이야기하다 보니 실생활 영어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습니다. 실수를 두려워하지 마시고 질문을 망설이지 마세요! 함께 세션에서 의견과 경험을 나누면서 편안하고 유쾌한 시간 만들어봐요. See you soon!
박병준
Joseph
Hey my name is Joseph and I was raised in Virginia and came back to Korea after high school. I studied English literature in university and I am currently in grad school pursuing a degree in linguistics. I love to read and watch movies and go on runs! I hope we all get to know each other and have a great time~
강서원
Sophie
Hey! 던바이어스 리더 Sophie입니다! 저는 초등학교때 미국으로 이민가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다시 돌아왔어요. 저는 ENFP형 사람이라 처음만나는 사람과도 오랜 친구처럼 이야기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친화력과 밝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어요! 이야기를 나눌때 가벼운 주제도 좋아하지만, 자기 주장을 펼칠 수 있는 주제들을 더 즐겨하는것 같아요. Why do you think so? 같은 질문에 답하다 보면 어느새 평소에는 인지하지 못했던 본인의 가치관과 생각을 정리하실 수 있을거에요! There are no right or wrong answers, there is “your answer”! 모든 의견과 가치관이 공존하는 제 세션에서 함께 다양한 대화를 나눠봐요!
채윤정
Jenny
Hi there! 안녕하세요, 던바이어스 리더 Jenny
입니다! 영어영문학을 전공했고, 영어 개인과외 티칭 6년 이상 경력을 가지고 있어요. 어렸을 때부터 다양한 외국어(영어, 프랑스어, 중국어…)를 학습하고 말하는 것을 좋아했고, 영화와 음악을 사랑해요. 사람들과 어울리기 좋아하는 People Person으로 밝은 분위기의 유쾌한 세션을 지향하고, 멤버분들끼리 금방 친해지게 도와드려요! 항상 Good Listener로서 멤버분들이 영어를 더욱 더 자신감 있게 내뱉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우리 아지트에서 만나요! Can’t wait to meet you all!
나태이
Daisy Na
안녕하세요! 던바이어스 리더 Daisy입니다:) 저는 새로운 것을 배우고 다양한 경험을 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 중에 특히 사람들과 나누는 대화를 가장 좋아해요! 그래서 던바이어스 리더가 되기 전에도 영어 스터디 모임의 리더를 3년 이상 했었고, 현재는 어린 학생들과 discussions and writing 수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언어를 배우는 것이 소통을 위한 것이라 생각해요. 여러분이 편하게 얘기하며 효과적으로 영어를 습득하도록 도와드릴게요. 즐거움은 덤! 우리 팀과 함께 다양한 대화를 나누며 영어로 생각을 마음껏 표현해 봐요! Hope to see you soon!
이도현
Ethan
Hi guys! 던바이어스 리더 Ethan입니다! 해외에서 10년간 거주했고, 한국에 들어온 뒤에는 한동안 영어 아카데미에서 근무했었어요. 미국 발음을 사용하고 있고 말하다 신이 나면 목소리가 다소 커지기도 합니다. 완벽함보다는 끊임없고 편한 대화를 추구해요. 오래된 친구들과 대화하듯 사소한 것이라도 질문하고 답변 듣는 걸 좋아합니다! 다만 분위기는 언제나 생기 넘치게 유지하며 세션을 리드하는 편이에요! 다들 아지트에서 만나요! Let`s have fun!
김선우
Peter
Hello everyone! If you’ve been wanting to speak English without worrying about how you would sound or look, you came to the right place. I enjoy socializing with new people and talking about different topics. So, if you also like voicing your opinions, you will have a blast. See you soon!
김지섭
Miles
Hey you! 던바이어스 리더 Miles입니다. 저는 광저우와 상하이 미국국제학교에서 초·중·고를 졸업하고 현재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재학생입니다. 제 MBTI는 ESTJ (MBTI 마저 리더), 상당이 외향적이고 처음 만난 분들과 쉽게 친해지고 대화를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모든 멤버님들이 편하게 영어로 대화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나가고 친분을 쌓아가고 싶습니다. 아지트에서 만나요! See you soon.
이요한
John
Greetings! 던바이어스 리더 John입니다. 저는 캐나다에서 고등학교까지 졸업한 Korean-Canadian입니다. 대학교에서 커뮤니케이션 석사 학위를 취득했고 현재 다양한 일을 하며 서울에 거주중이에요. 저는 영어를 잘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언어적 기술을 익히기 보다는 그 문화를 충분히 이해하고 받아드릴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살아온 경험을 토대로 구축한 던바이어스 속 리틀 캐나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아지트에서 신나게 놀아요 우리 :)
Jason
Jason
What’s going on everybody?!? I’m so excited to start vibin’ with you all! I was born and raised in New York City then came to Korea about 7 years ago. My Korean is not that good, which is a plus for you, lol. I worked as a performing artist, traveled the world and continue to chase my dreams every day. I love living, breathing and appreciating the little things in life. I am passionate about so many things and hope to share my energy with you soon!
조호준
Joon Joh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암스테르담에서 5년간 대학생활을 하고 돌아온 리더 Joon 입니다. 유럽에서 생활하면서 다양의 국적의,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보았고 그래서 비슷한 나이대의 사람들보다 경험이 많은 편이예요! 저는 비교적 차분한 편이지만, 또 편하고 유쾌한, Small talk에 강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저의 긍정적인 분위기가 멤버님들께도 전달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부디 부담은 갖지 말고, 꾸준하고 재미있게 영어로 놀아봐요. 자신감있게 내뱉다 보면 어느새 몰라보게 달라진 영어실력을 느낄 수 있을거예요. 아지트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정나연
Lion
What’s up? Guys! So very nice to meet you! 디자인을 전공하고 취미로 밴드 보컬을 하고 있는 리더 Lion입니다. 국제학교를 다니며 처음 영어를 접했고 이후에는 섀도잉과 다양한 토킹클럽을 주도하며 영어와 친숙해지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렇게 “Understand”의 뜻을 몰라 헤매던 꼬마가 커서 리더 Lion이 될 수 있었네요. 많은 사람들이 그런 것처럼 저 또한 완벽하지 않은 영어를 뱉을 수 없을 때가 있었어요. 그건 분명 두려움과 망설임이었겠죠? 그런 감정들은 언어를 배움에 있어 크나큰 장벽이었어요. 하지만 이젠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았던” 그 모든 경험들이 쌓여 영어를 자유롭게 뱉을 수 있게 되었답니다! 제가 그랬던 것처럼 여러분에게도 그런 선물 같은 순간들이 많이 찾아올 수 있게! 웃음이 많은 제가 그 에너지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줄게요! 틀리면 어때요~ 오히려 좋아~
강연우
Ellica
안녕하세요 여러분! 던바이어스 리더 Ellica 입니다. 저는 미국 Virginia와 Maryland에서 13년 동안 살다가 한국으로 돌아와 현재는 한양대학교 국제학부에서 재학중입니다. 저는 음악을 즐기는, 에너지와 흥이 넘치는 사람이예요! 새로운 사람과 알아가며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해서, 여러분을 만날 날이 기다려지네요 :) 진지한 대화도, 가벼운 이야기도 좋아요. 편안하게 대화하면서 저와 함께 던바를 즐기시길 바래요! Looking forward to meeting all you beautiful people~!!
문유진
Ashley
Hi friends! 던바이어스 리더 Ashley입니다 :)
저는 한국과 중동에서 유년시절을 보내고 독일에서 고등학교, 미국에서 대학을 졸업 후 가장 최근에는 터키에 있는 국제학교에서 3년동안 수학선생님으로 일한 global nomad입니다! 저는 모든 사람에게 그 사람만의 이야기가 있고, 그게 누구던 그 이야기는 듣고 배울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진지한 이야기도 좋아하지만, 잘 웃는 밝은 성격의 열정러이자 관심사가 다양한 사람이랍니다. 제 학생들은 제가 서로의 공통점을 발견하고 그 공통점을 통해 편한 대화를 가능하게 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영어로 대화하는 시간이 즐거울 수 있도록 곁에서 잘 도와주고 이끌어드릴께요 :) Excited to get to know you and hear your story!
김재창
Jay Kim
Hi Fellas! 던바이어스 리더 Jay입니다. 국제고와 국제학부를 졸업한 후 다양한 학생들에게 꾸준히 영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세계 토론대회를 비롯한 다수 Debate 대회에 참가 및 수상 경험이 있고, 모의유엔, 모의국회를 비롯하여 다양한 맥락의 언어 사용에 익숙합니다. 각자마다 영어를 잘하고 싶은 이유가 있겠지만, 결국 자신을 유창하게 만들어 주는 것은 흥미를 갖고 다양한 기회를 통해 자주 접하는 것과 자신의 생각과 가치에 대한 믿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어를 의식하지 않고 자기 자신을 전달하게 되는 그 날까지 함께 나가보아요!
송성인
Nathan
안녕하세요 멤버님! 던바이어스 리더 Nathan 입니다! 혼자있는 것도 좋아하지만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서 다양한 얘기를 나누는 걸 엄청 좋아해요. 가볍고 DAD Jokes(아재개그) 같은 농담을 하는 것도 좋아하지만, 진지할 때는 경청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해외에서 국제학교를 8년동안 다녀서 영어로 대화하고 생각을 나누는 걸 엄청 좋아해요. 현재는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마지막 학년을 재학하면서 얼마 남지 않은 자유를 만끽하고 있습니다 ^^… 초면에 사람들과 빨리 친해지고 싶어서 이것저것 질문하는 걸 좋아해요! 친해지면 장난기가 엄청 많아요. 던바이어스 시즌을 유쾌하게 즐기기 위해서 다같이 오랫동안 알고 지낸 친구처럼 지내요! 세션마다 광대근육이 저릴 만큼 같이 웃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생각에 벌써 설레네요! Looking forward to seeing u beauty people! 세션 때 뵙겠습니다!
한원경
Daisy Han
G’day mates! This is Daisy ! 여러분과 함께 시즌을 보낼 리더 입니다! 저는 중학교를 중국에서 졸업하고, 고등학생 때 혼자 호주로 떠났어요! 5년 동안 호주에서 생활 하며 Aussie accent 를 살짝 데려왔어요! :) 외향적인 사람 중에 내향적인 것 같지만, 항상 사람들이 참 외향적이라고 하고 나름 스스로 차분하게 세션을 진행 한다고 생각하지만, 멤버 분들이 가끔 Daisy 음주 세션 중이냐고 물어볼 때가 있더라구요… but I am totally sober…though… Anyway! 항상 즐겁고 부담 없이 영어를 많이 사용할 수 있는 세션으로 진행하려 노력하고 있어요!
재미있게 Let’s talk !
백제나
Sarah
Yoooooooo 안녕하세요!! 저는 중고등학교 대학교 모두 시애틀에서 나온 Sarah 입니다!! 저는 사람을 정말 좋아하는 ENFP라 겉돌거나 조용한 사람만 보면 계속 말 시키면서 괴롭히는(..?) 장난기 많은 사람입니다! 랜드서핑 보드, 사격, 레슬링, 킥복싱처럼 액티브한 활동과 동물을 아주 많이 사랑해요. 낯 가리는, 내성적인 분들도 저와 함께라면 너무 편하게, 영어로 대화하실 수 있을거예요! 고등학교 졸업 후부터 아이들 영어 가르치는 일을 많이 했어요. 영어에 자신이 없어도 괜찮아요! 편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도록 기다리고 이끌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멤버님들 만날 생각에 너무 신나네요! 모두 세션에서 곧 만나요~!!
김민정
Rhonda
Hi guys~ 던바이어스의 리더 론다예요! 현재 홍익대학교 패션디자인과 학생입니다. 외고 출신으로 유아 영어교육, 비즈니스 영어회화 과외를 같이 진행하고 있어요! 쾌활한 성격의 ENFP로 어떤 의견과 질문에도 개방적이며! 주제에 따라 얕게, 혹은 깊게 대화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저는 한국에서만 공부한 영어스피커라, 여러분에게 더 알맞은 영어공부 방법을 추천해드릴 수 있어요! 모두들 세션에서 만나요 ^^*
이수민
Chris Lee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시즌을 함께 하게 된 리더 Chris입니다. 저는 영어 한 마디도 못하는 중학생 때 혼자 미국으로 떠났고, 대학을 졸업한 후 한국으로 돌아왔어요. 한국이 그리워서. 그런데 한국에 오니 영어가 그립네요 (ㅎㅎ) 예의바른 척 하지만 친해지면 장난기가 많아요. 선생님이라고 불리면 슬퍼지니까 친구처럼 즐겁게 세션을 함께 해 주세요. 술과 사람, 대화를 좋아해서 뒤풀이를 함께하면 저의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게 될 거예요! 모두들 아지트에서 만나요! See you soon!
현주영
Jennie
Hey guys~! 던바이어스 리더 Jennie입니다! :) 저는 영문학을 전공중인 완벽한 국내파 리더예요! 사람들이 어떻게 영어를 배웠는지 질문을 많이 하는데 저는 ‘Desperate Housewives’라는 미드를 수도 없이 돌려보며 덕질을 하다가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한 케이스예요! 그래서 굳이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한국에서 충분히 스피킹을 구사할 수 있음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어요 :) 평소에는 차분하다가도 조금 친해지면 텐션이 많이 올라가기 때문에 제 세션에 오신 분들은 진지할 때는 진지하게, 편안할 때는 편안하게 대화하게 될 거에요. >_< 모두들 세션에서 만나요!
정지윤
Janice
Hi guys! 12살때부터 해외에 있다가 지금은 한국에 정착한 리더 Janice 입니다! 미국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본 저의 경험과 밝은 에너지로 영어를 편하게 대화 할 수 있도록 제가 함께 서포트 할게요! 동네 친구들과 대화 하듯 편하지만, 유익한 시간 될 수 있는 세션을 만들고 싶어요. 혹 내가 뱉은 말이 틀릴까봐 걱정할 필요 없는 분위기에서 함께 discuss 하고, 서로의 이야기도 들으면서 세션 밖 어디서든 영어로 편하게 대화 할 수 있도록 제가 도울게요! 그럼 모두 아지트에서 만나요!
강대기
Paul
안녕하세요! 10년 넘게 해외에서 살다 온 리더 Paul입니다. 새로운 사람들과 대화 나누고, 친해지는걸 엄청 좋아해요! 친해지면 조금 시끄러울수도 있어요 ㅎㅎ 어렸을 때 부터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다보니 친구의 폭이 굉장히 넓어요. 그래서 새로운 관점과 문화를 받아들이는 것이 익숙하고 그게 또 저의 매력이기도 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단어는 ‘Diversity’예요. 더 다양한 문화, 더 다양한 경험들을 추구하기 때문에 저와 함께 던바이어스에서 더 많은 생각과 경험들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래요. 새로운 사람, 새로운 Perspective, 그리고 조금의 배려로 더 자신감있게 함께 세션에서 이야기 해 봐요! Excited to see you all!
조원준
CJ
Hey what up what up~ 학창 시절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초,중,고등학교를 마치고 현재는 미국 Virginia 주 대학을 휴학중인 리더 CJ입니다! 어릴적 부터 미국에서 10년 이상 거주해서 멤버님들께서 궁금해 하실 미국 문화와 정서, 자연스러운 표현과 말투, 유학 경험 등 관련 질문을 답변 해드릴 수 있어요! 저는 스포츠와 음악, 철학 등에 두루 관심이 많아 어떤 주제에 대해서도 편하게 얘기할 수 있는, 장난기 많고 활기찬 세션을 함께 할 수 있어요. 영어는 여러분을 보다 넓은 세상으로 이끄는 좋은 도구가 되어 줄 테니 세션을 즐기며 영어를 향상시켜 봐요! I’m super hyped to meet you all! Catch ya later😎
지혜수
Serena
안녕하세요 리더 Serena 입니다 :) 저는 어렸을 때 호주에 살았고 대학교에서는 English Education을 전공했어요! 현재 명품 패션 업계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명품과 패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저와 할 얘기가 아주 많을 것 같네용ㅎㅎ 발랄하고 유쾌한 성격으로 멤버 여러분들이 서로 알아가고 친해지는, 즐거운 세션을 만들어드릴게요! 영어적 도움이 필요한 분들도, 그저 즐거운 커뮤니티를 함께하고 싶은 여러분 모두 Welcome입니다. 세션에서 만나요!
류지인
Ariel
Hey guys! 던바이어스 리더 Ariel 입니다! 저는 어릴때부터 쭉 영국, 런던에서 살아왔고 최근 졸업 후 한국으로 들어 왔습니다. 새로운 사람들과 다양한 견해를 나누고 토론하는 것을 좋아해서 멤버님들을 만날 시간이 정말 기다려지네요! 여러분의 다양한 생각들과 의견을 영어로 마음껏 표현하실 수 있도록, ENFP의 쾌활한 에너지(!)로 도와 드릴게요. 사람들과 대화하며 영어의 진짜 느낌과 설렘을 체험하는 것, 언어를 습득하는데 가장 중요한 과정이거든요. 여기, 던바이어스 세션에서 저와 함께 재밌고 흥미로운 경험 만들어봐요! Hope to see you guys soon!
이강희
Hugh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중고교 시절을 해외에서 보내고 현재는 서강대에 재학중인 리더, Hugh 입니다. 저는 유학생활 경험을 살려 과외나 시험을 위한 영어도 많이 가르치고 있지만, 결국 실제로 영어로 소통하고 활용하는 것에는 큰 도움이 되지 못해 아쉬웠어요. 하지만 저와 함께하는 던바이어스 세션은 전혀 다를거에요! 선생님이 아닌 여러분의 ‘리더’로, 쾌활한 친구로 함께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즐기게 될 테니까요. 여러분이 Comfort Zone에서 벗어나 영어로 더 자유롭게 표현하고,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친근한 세션 만들어 드릴게요. Hop on!
김민지
Lisa
Hi! 저는 어릴 때부터 태국, 아제르바이잔, 그리고 영국을 돌아다니며 international background를 가진 Lisa라고 해요 :) 영국에서 theatre를 전공해서 배우로 데뷔할 뻔 했지만 브렉시트가 터져서 한국에 돌아오게 되었어요. 하지만 지금의 서울 라이프에 너무 만족하고 있답니다! 저는 지금 회사에서 경영진분들과 대표님의 영어 수업을 맡고 있어요! 주변 사람들 모두에게 bubbly 하고 active 하다는 소리를 항상 듣는만큼 shy한 멤버분도 제가 바로 더 말하고 싶게 해드릴게요! 저는 언어는 생각하는 방식이 바뀌고 확장되면서 는다고 믿기 때문에 소중한 멤버분들과 열심히 생각을 주고받을 상상에 너무 설레요 :) Absolutely thrilled to see you all real soon!
이상신
Liz
안녕하세요! 리더 Liz 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나고 자라서 유학 경험 없이, 한국에서만 영어를 한 순수(!) 국내파예요. 현재는 기업에서 한영 통번역사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유학 경험이 없었어서 영어 환경에 노출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했던 것 같아요. 던바이어스를 찾고, 멤버로 참여하게 되었던 것도 그런 이유에서였고요. 엄청 Energentic 한 성격은 아니지만 여러분이 편안하고 재미있게 던바이어스를 즐길 수 있도록 귀 기울이고, 세션을 이끌어 드릴게요! 아지트에서 만나요! See you soon!
김원준
Joon Kim
안녕하세요! 던바이어스 리더 Joon입니다.
중학생 때 미국으로 건너가 Virginia, Hawaii, Boston으로 옮기며 미국 동부와 서부의 문화를 모두 경험했어요. 영문학과 경제학을 전공했지만 현재는 인디밴드에서 보컬로 활동하고 있는, 다방면에 관심이 많은 리더입니다. 다양한 사람들하고 교류하는 것을 워낙 좋아해서 던바이어스에서 여러분을 만날 시간이 너무 기다려지네요. 재미있고 유쾌한 분위기는 저에게 맡겨주세요. 열린 마음으로 함께 할 멤버님들을 아지트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Hope to see you soon!
박윤하
Lo
Hi guys! 던바이어스 리더 Lo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 미국에서 2년 조금 넘게 살았고 현재 영어를 매일 써야 하는 환경에 놓여있다 보니 의도치 않게 영어와 뗄 수 없는 관계가 되어버렸습니다ㅎㅎ 사람들을 좋아하는 밝은 에너지를 가진 사람이라 편안한 분위기의 즐거운 세션을 함께 하실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이 자신있게 언제, 어디서나 영어를 하실 수 있도록 제 경험을 나눠 드릴게요. 아지트에서 만나요 :)
최연규
Chris Choi
안녕하세요, 저는 캘리포니아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현재는 연세대학교 언더우드에 재학중인 리더 Chris라고 합니다. 해외 경험이 있긴 하지만 어릴 적부터 언어에 관심이 많아 영어를 독학했고, 그래서 저는 스스로를 ‘한국에서 영어를 배운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영어를 체득하면서 깨달은 팁들을 세션에서 멤버님들께 많이 알려 드릴게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해서 여러분과 함께할 세션이 너무 기다려집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아지트에서 만나요! See you soon!
정창희
Alex
Hey what's going on guys? 던바이어스 리더 Alex입니다. 영어를 좋아하고 말하는 걸 좋아해요. 7년째 영어를 가르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순수 국내파 리더로, 멤버들에게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팁들을 많이 알려드리고 있어요! 세션에선 재밌고 유쾌한 분위기를 만드는 것을 정말 잘합니다. 차분하기보단 에너지있게 세션을 진행하는 스타일이예요. 리더가 이야기하기보다 멤버들끼리 이야기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기위해 노력합니다! 아지트에서 만나요!
김형준
Lawrence
Come on up! 던바이어스 리더 Lawrence입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생활을 했고, 지금은 보스턴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시간이 나면 혼자 배낭여행을 떠나 게스트하우스에 갈 정도로 활기차고 사람 만나는 걸 좋아하는 성격입니다. 저는 세션들을 통해 멤버 분들이 단순히 영어로 소통하는 것을 넘어, 한국어만큼 편하게 농담을 섞고, 공감을 해줄 수 있는 자신의 영어를 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관심사와 취미에 대해 이야기하며 “즐거운” 세션 만들어 봐요.
빨리 우리 아무 이야기나 시작하자구요!
정창인
Lily
Hi there :) 저는 초등학생 때부터 런던에서 자라 영국에서 영문학을 졸업한 Lily라고 해요. 저는 새로운 언어로 대화하는 것이 내 안의 또 다른 나를 발견하고 표출하게 해 주는 도구라고 생각해요. 실력과 관계없이, 멤버님들이 영어로 대화하실 때도 본인들의 성격, 재치, 유머가 잘 드러날 수 있도록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상황에 맞게 농담도 치고 대화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영어를 함께 경험하고 싶다면 우리 세션에서 만나요👍👍
They tell us, no pain no gain, but pain is just French for bread 🥐😋
윤성호
Henry
던바이어스 2년차 리더 Henry 입니다. 던바이어스 초창기부터 멤버로 활동했었고, 이제는 오랜 기간 리더를 하고 있습니다. 사람들과 대화 하는걸 정말 좋아해요! 썰렁한 농담을 하는 것도 좋아하지만, 진지할 때는 한도 끝도 없이 진지해지는 사람입니다. 어렸을 적 Frankfurt International School를 다녔었고, 지금은 한양대학교 국제학부를 재학중입니다. 시간 가는줄 모를만큼 웃음이 가득한 세션을 추구해요. 세션 때 뵙겠습니다!
이윤서
Genie
Hello! 저는 음악과 예술, 그리고 사람과 대화를 좋아하는 리더 Genie 입니다. 반가워요 :) 저는 어린시절 미국 Indiana주에서 2년간 거주하며 자연스럽게 영미권의 문화와 언어에 빠져들었어요. 이후 한국으로 돌아와 외고에 진학한 후, 현재는 한양대학교에 다니고 있답니다! 좋아하는게 많은 취미 부자기도 해서, 여러분과 이야기하며 관심사를 더 넓혀가고 싶어요. 영어실력에 대해 부담 가지지 말고, 관심사와 취향 그리고 경험들을 자유롭게 나눠보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봐요! 영어는 어느새 편안해져 있을 거예요.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아지트에서 만나요 :)
박재우
Jae
Alright~ 안녕하세요! 던바이어스 리더 Jae입니다! 책 읽는 거랑 글 쓰는 거는 싫어하지만 대화 나누는 거는 엄청 좋아해요. 말하는 것도 좋아하지만 상대방 말을 잘 들어주고 궁굼한 게 많아서 질문도 자주 해요. 해외에서 오랫동안 거주했고, 미국에서 고등학교를 나와서 완전한 미국 발음을 쓰고 있어요. 던바이어스에서는 6시즌째 리더로 활동하고 있고 에너지 넘치고 재미있고 유쾌한 세션 분위기를 형성하는 게 리더로서 가장 큰 목표입니다. 미국식 개그를 던지는 것을 매우 좋아하고 해외에서 살았던 경험을 바탕으로 실제로 많이 사용하는 단어들과 표현을 잘 알고 있으니까 많이 물어 봐주세요!
김다윤
Casy
멤버님들 안녕하세요! 던바이어스 리더 Casy입니다! 모두 반갑습니다~ 저는 학창시절을 캐나다에서 보내고 한국에서 대학과 대학원을 졸업 후 신약개발회사에서 일하고 있어요. 새로운 경험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특히 여행도 좋아해서 지금까지 24개국을 여행했답니다. 다양한 사람을 만나 대화하고 싶어서 던바이어스를 시작했고, 이렇게 리더가 되어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세션에서 함께 편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요!
홍지표
Pyo
안녕하세요! 벤쿠버에서 온 리더 pyo입니다. 영화와 음악을 좋아하고 실제로도 음악을 하고 있는 뮤지션입니다! 평소에는 Chill 하게 세션을 진행하려 하는 편이지만 제가 정말 좋아하는 주제 (영화나 음악)에 대해 이야기하면 갑자기 말이 많아 질 수도 있어요! 다 같이 친해져서 재미있고 편안한 세션을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리더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친구처럼 편하게 대해주세요! 마음을 조금 열어 주시면 영어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도록,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모두 아지트에서 만나요!
윤다윤
Ella
Hi all! 저는 해외에서 15년 동안 생활하다 한국에서 대학 생활을 하고 있는 리더 Ella라고 해요. 대부분의 시간을 해외에서 외국친구들과 보냈다 보니, 외국 생활과 문화에 조금 더 익숙한 사람입니다.
저는 던바이어스가 항상 말하는 ‘영어를 대화의 수단으로 사용하기’ 가 가장 효과적인 언어 습득법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멤버들과 소통하면서, 조금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어를 하는 즐거움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저는 아주 outgoing 한 사람이고, 저보다 훨씬 어린 사람들부터 30대 후반까지 폭 넓은 나이대의 친구들을 가지고 있어요. 어떤 분이라도 제 세션에 오시면 편하고 즐겁게 세션에 참여하실 수 있을거에요. 아지트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See you!
이채윤
Diana Lee
Hi all! 리더 Diana입니다 :) 함께하게 된 모든 멤버분들 진심으로 환영해요! 저는 말하지 않아도 사람들이 모두 제 MBTI를 맞힐 수 있을 정도로 강한, ENFP의 표본 같은 사람이에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것이 인생의 낙이랍니다.
저는 언어를 습득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계기라고 생각해요. 한번의 재미있는 대화, 우연히 만나게 된 사람 한 명이 영어에 대한 생각을 완전히 바꿔버릴 수 있다고 믿거든요. 저도 어릴 적, 학원에서 억지로 배웠던 영어 때문에 영어를 미워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하지만 유학생활 중 사람들과 친해지니 특별한 노력 없이도 영어로 나누는 대화가 즐거워 지더라고요. 이 경험을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어서 이렇게 리더로 함께하게 되었어요.
어떤 얘기라도 괜찮아요! 저는 Good listener 이고, 끝까지 여러분의 이야기를 세심하게 들을 준비가 되어 있어요. 여러분이 열린 마음으로 함께 해 준다면 최고의 세션을 함께 할 수 있을 거예요. 그럼 모두들, 아지트에서 만나요!
권지은
Jeannie
안녕하세요, Jeannie 입니다.
외국 유학 경험은 없지만,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전공, 국제학부를 이중전공한 순수 국내파 리더입니다. 한국에서도 충분히 즐겁게, 하지만 전문적으로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는 걸 보여드리고, 그 과정을 함께 하고 싶어요. 그럼 다들 세션에서 만나요~
권수현
Rye
Heyyy ~ 던바이어스 리더 Rye입니다 :) 저는 스포츠, 영화, 아이돌, 드라마, 여행, 밴드, 책, 언어, 음식 등등 소위 ‘덕질’하는 대상이 너무너무 많아요 ! 저와 대화하신다면 한 주제에 오래 머물 수도, 언제든 다른 주제로 휙휙 넘어갈 수도 있답니다. 어떤 이야기든 편안한 분위기에서 조곤조곤 나눌 수 있게 도와드려요. 외국에서 살다 온 적은 없지만, 영어마저 덕질하면서 쌓아온 저만의 고민과 비법을 바탕으로 실용적인 도움을 드리고 있어요. 문법 교정이나 발음에 대한 조언 등 아주 꼼꼼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벌써부터 멤버님들 이야기 들을 생각에 너무 설레네요 ..
우리 곧 만나요 !!!
안하연
Hannah
Hello everyone! 여러분 안녕하세요! 던바이어스 리더 Hannah입니다. 밝은 성격과 친화력으로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대화하는 걸 정말 좋아해요. 요르단에서 미국학교를 8년 동안 다니면서 세상에는 다양한 사람들도 많고 그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에 큰 즐거움을 느꼈어요. 함께한다면 잘 들어주고 열정적으로 반응해 주는 것에 자신 있어요!! 새로운 질문도 던지는 걸 굉장히 좋아해요. 영어를 통해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편안하고 웃음이 가득한 세션을 추구해요! 세션 때 뵙겠습니다 :)
유재영
Linda
안녕하세요 여러분~ 던바 텐션 담당 리더 Linda입니다! 어릴적 미국에서 1년정도 살다 왔고, 이후 영어의 감을 잃지 않도록 드라마, 영화를 보고, 노래 들으며 공부했습니다! 세션 때 저만의 영어 공부하는 팁, 세션 리더로서 얻었던 영어 꿀팁들 많이 알려드릴게요! 편한 분위기에서 이야기하고, 맛있는거 먹고, 노는거 엄청 좋아합니다! 우리 같이 chill한 시간 보내봐요!! 그럼 세션 때 만나요シ
유희경
Hana
안녕하세요 던바이어스 리더 Hana입니다! 캐나다에서 영어를 배운 저는 영국식 영어를 사용해요. 성격이 조금 차분한 편이라 차분한 분위기에서 멤버님들이 편안하게 영어를 쓸 수 있도록 진행하는 편이에요. 그렇지만 술을 아주 좋아해서, 뒤풀이에서는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보실 수 있을거에요. 세션은 차분하고 편안하게, 리뷰는 꼼꼼하게, 뒷풀이는 즐겁게! 칵테일처럼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게요! 모두 아지트에서 만나요:)
이주연
Jules
Hey~ 던바이어스 리더 Jules입니다! 3년째 영어 가르치는 일을 하고 있어요. 퇴근 후, 혹은 방과 후에도 신나는 마음으로 참여할 수 있는 세션을 지향합니다! 뒤풀이도 사랑해요! 영국에서 유학했기에 영국 발음을 갖고 있어요. 영국 발음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질문 주시면 열심히 도움 드릴게요. 또, 토플 MY BEST SCORE 120점을 받아 토플 관련 질문들도 최선을 다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항상 열심히 하는 리더로 기억되고 싶어요(ㅎㅎ) 함께 인생 세션 만들어보아요!
윤예은
Lydia
안녕하세요, 리더 Lydia 입니다. 정통 로컬 수능 영어만 공부하다가, 대학교 3학년이 넘어서야 처음으로 교환학생을 통해 '이것이 영어다!' 를 경험하게 되었어요. 영어 친화적인 환경을 찾아 멤버로써 던바를 시작했고, 지금은 제가 경험했던 것 처럼, 멤버분들이 영어를 마냥 막막하고 어렵게만 느끼지 않도록 세션을 꾸려나가고 있습니다. 캐주얼하고 유쾌한 분위기에서 대화를 나누는 것을 좋아하고, 세션에서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이야기를 이끌어내는 역할을 해요. Hope to see you soon :)
김휘수
Vini
안녕하세요! 3년차 리더 Vini입니다. 저는 영문학을 전공했고, 사람 만나는 걸 엄청 좋아해요! 한국에서 영어 공부를 해서, 한국에서 영어를 배우려는 분들에게 여러가지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영국, 미국, 한국 발음이 섞여 있는 영어를 사용하고 있으니, 영국 영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Vini를 찾아주세요 :) 멤버님들이 최대한 말을 많이 할 수 있도록 세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에너지 뿜뿜하고, 목소리 큰 분들도 환영하고, 다른 분들도 모두 환영합니다. 아지트에서 만나요!!!
이지영
Jay
안녕하세요! 던바이어스 리더 Jay 입니다! 어릴적부터 팝송이나 소설, 미드같은 문화생활(?)을 즐기다 보니, 자연스럽게 영어에 익숙해지고 좋아하게 되었어요. 그 결과 외고를 졸업, 한국외대에서 EICC(통번역)을 전공했구요. 최근엔 영어가 더 편한 수많은 외쿡인들 사이에서 국내파로 무사히 졸업(이라고 적고, 생존이라고 읽는)했습니다. 던바에 오시면 멤버님들 그리고 저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실컷 이야기하고, 즐기면서 시나브로, 영어에 스며들게 되실거예요. (MBT(M)I : 진지하고 깊은 속 이야기 나누는 걸 좋아하는 INTP이지만, 1년간의 던바 리더를 거치며, 최근 ESFJ로 오해받고있답니다.) 여러분의 이야기가, 무척 궁금해요!